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0 개의 상품이 담겨있습니다.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장바구니 페이지 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판매할 의사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3

큐슬립 매트리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나 매트리스는 누워봐야 안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매장을 검색해봤더니 논현에 있다고 나오더군요.

하지만 영업 시간이 6시까지인가 밖에 안해서 직장인인 저로써는 퇴근하고 방문하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국엔 반차를 써서 갔습니다.

한번 체험해보려구요.

매트리스에 누워보며 비교해보겠다는 생각으로 반차를 썼습니다.


매장에 도착하니 직원분 혼자 1층에 계셨고,

매트리스를 보러 왔다고 하니 2층에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

매트리스 딱 하나 있더군요.

2층에는 다른 직원도 없었고 1층 직원분이 따라 올라온 것도 아니었습니다.

폐허에 들어온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도 없는 고요한 공간에 있노라니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소프트 타입과 하드 타입의 비교는 고사하고 메모리폼과 하이브리드의 차이도 비교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매트리스 하나.

뭘 체험하라는 건가요?

한화 L&C에 있어 Qsleep 매트리스는 그냥 구색 맞추기로 출시한 제품입니까?


매장 사정상 매트리스를 하나 밖에 디피해놓지 못할 수는 있습니다.

그럼 적어도 매장 리스트나 공지사항에 이런 정보를 기재해놔야 되는거 아닐까요?

그랬다면 헛수고는 안했을텐데요.

매트리스 라인이 수십개여서 일부만 디피해놨다, 도 아니고 메모리폼 하드, 메모리폼 소프트, 하이브리드, 이렇게 3개 밖에 안되는데 그 중 하나라뇨.

매트리스를 제대로 비교해볼 수 있는 매장이 있긴 한건가요?


구매자도 아닌 주제에 불평불만을 쏟아내서 죄송하게 됐습니다만

저는 앞으로도 한화 L&C 제품의 구매자로는 인연이 없을 것 같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Qlinc 2018-09-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한화 L&C 관리자입니다. 먼저 당사 전시장 방문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한화 L&C 논현전시장 갤러리Q는 당사가 운영하는 제품을 소비자분께서 직접 보실수 있도록 전시하고 층별 전문담당자가 상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비자분께서 방문시에 신속한 안내와 상담대응, 그리고 제품 체험에 대한 설명등이 미흡했던 부분이 확인되어 시정조치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분께서 말씀하신 전문상담, 체험을 위한 온라인 상세안내 및 체험에 필요한 제품구성등의 보완등을 빠른시일내 개선조치 진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언제나 소비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개선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속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